가평 에덴벚꽃길, 봄의 향연을 만끽하세요!

 

자연 경관과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가득한 축제

매년 4월이 되면 가평의 에덴벚꽃길에서 벚꽃축제가 펼쳐집니다. 2024 에덴벚꽃길 벚꽃축제는 4월 6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되어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 축제에서는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가평 최고의 벚꽃 명소인 에덴벚꽃길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30년 넘은 고목 벚나무와 인생샷 포토존

에덴벚꽃길에는 30년 이상 된 고목 벚나무들이 늘어서 있어 장관을 이룹니다. 이 길을 따라 올라가다 보면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축제 기간에는 상춘객들의 안전을 위해 차량 진입이 통제되므로 오롯이 벚꽃을 감상하며 도보로 거닐 수 있습니다.

축제장에서 만나는 다양한 즐길거리

에덴벚꽃길 벚꽃축제에서는 자연 경관 감상 외에도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먼저 현장에서 조리되는 다양한 먹거리존이 마련되어 있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핸드메이드 플리마켓과 가평군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농특산물 장터도 운영됩니다.

지역 예술인 공연과 버스킹으로 축제 분위기 고조

에덴벚꽃길 야외무대에서는 가평 지역 예술인들의 공연이 펼쳐집니다. 또한 미군밴드 퍼레이드, 오케스트라 연주, 길거리 버스킹 등 다양한 공연도 준비되어 있어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킵니다.

대중교통 이용객을 위한 편의시설 마련

대중교통을 이용해 에덴벚꽃길 벚꽃축제를 찾는 상춘객들을 위해 경춘선 상천역에서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됩니다. 또한 가평군 관광 홍보 부스와 가평소방서 심폐소생술 체험관 등도 운영되어 다양한 정보와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봄날의 정취를 만끽하고 싶다면 2024 에덴벚꽃길 벚꽃축제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천혜의 자연 속에서 가평의 아름다운 벚꽃과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맘껏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