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의 진정한 맛! 황가오리빵굽는집에서 느끼는 특별한 맛의 향연

 

강진의 대표적인 전통 제과점, 황가오리빵굽는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강진의 대표적인 전통 제과점인 황가오리빵굽는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강진 특산물인 황가오리와 전통 제빵 기술이 어우러진 곳으로, 직접 구운 신선한 빵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고소한 황가오리 빵은 강진을 대표하는 별미랍니다~!

전통의 맛을 간직한 황가오리 빵

황가오리빵은 강진에서 오랜 기간 전해온 전통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강진쌀, 단호박, 계란, 팥 등의 좋은 재료들을 섞어 정성스레 만들어낸 이 빵은 입안에서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이죠. 봄을 맞아 나들이하면서 맛보는 황가오리 빵은 진정한 봄날의 맛이랍니다!

다양한 맛과 모양의 황가오리 빵

이곳의 황가오리 빵은 종류도 다양해요. 바삭한 겉모습과 부드러운 속을 가진 기본 황가오리빵부터 시작해서, 달콤한 팥앙금 황가오리빵, 건강에 좋은 단호박 황가오리빵 등 맛과 모양이 각양각색이랍니다. 직접 빵을 만드시는 주인 아주머니께서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는 사실이 빵의 맛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합니다!

황가오리빵굽는집에서의 특별한 경험

황가오리빵굽는집에 가면 직접 빵을 구워보는 체험도 할 수 있어요! 반죽부터 만들기, 소를 넣고 빵 모양 내기, 구워내기까지 직접 해보면서 빵 만들기의 재미도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 체험을 하면서 아이들과 함께 추억도 만들 수 있겠죠? ^_^

주변 관광지와 연계한 여행 코스 완성!

황가오리빵굽는집은 가우도 관광지 근처에 위치해 있어 가우도와 연계한 여행 코스로도 제격입니다. 황가오리빵을 맛보고, 가우도에서 자전거를 타며 봄바람을 만끽하고, 근처 강진만의 다양한 특산물을 구경하는 것도 좋겠죠?! 진정한 봄 여행의 꽃을 피우실 수 있을 거예요.

황가오리빵굽는집을 향한 기대!

황가오리빵굽는집은 단순히 빵집에 그치지 않고, 강진의 문화와 역사, 전통이 고스란히 배어있는 공간입니다. 아주머니의 손길이 닿은 빵 하나하나에 강진의 정서가 배어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아요. 황가오리빵을 맛보며 강진의 참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전라남도 강진군 도암면 신기리 산35-1

영업시간: 09: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