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주 장지동에 위치한 신주옥미 수제순대 맛집

수작업으로 만든 수제순대가 일품

경기도 광주시에 자리한 식당 신주옥미는 수작업으로 정성껏 빚은 수제순대가 대표 메뉴입니다. 순대는 모두 직접 만들어내는 수제 제품이라 신선함과 맛이 뛰어납니다. 현장에서 제조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어 더욱 믿음직스럽죠.

고소한 은이버섯과 향긋한 고사리가 어우러진 전골 메뉴

수제순대 눈꽃고사리 차돌곱창 전골은 이 집의 대표 메뉴 중 하나입니다. 은이버섯과 고사리, 차돌박이, 수제순대 등 다양한 재료가 가득한데요. 고소하고 향긋한 맛이 일품이지요. 38,000원에서 45,000원 사이의 가격대입니다.

고소하고 시원한 국물 맛에 반하는 메뉴

또한 고사리얼큰순대국은 시원하면서도 구수한 국물 맛이 일품입니다. 고사리와 얼큰한 국물, 수제순대의 조화가 환상적이에요. 12,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수제 상황돼지국밥 역시 11,000원으로 정갈하고 맛있답니다.

정갈하고 건강한 국물 요리

신주옥미의 메뉴는 모두 건강하고 정갈한 맛이 특징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국물 맛에 충실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일품이죠. 수제 제품을 사용하는 만큼 자연스러운 맛이 특히 좋습니다!

오래된 전통을 간직한 맛집

오랜 세월 동안 명맥을 이어온 곳답게 전통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현대적으로 재해석되긴 했어도 옛 맛에 대한 고수들의 애정이 엿보입니다. 정갈하면서도 품격 있는 맛이 매력적이에요.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만족감

신주옥미의 메뉴 가격은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하지만 맛과 질은 결코 가격만큼만 한 게 아니에요. 오히려 고급 맛집 부럽지 않은 맛을 자랑합니다. 가성비가 상당히 좋다고 할 수 있겠죠?

경기 광주시 장지동에 위치한 신주옥미 수제순대 맛집은 정갈하고 정직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본연의 맛에 충실하면서도 현대적 재해석을 가미해 신선한 맛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가격 또한 착하답니다. 경기 광주를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