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양주 장흥면의 막힘없는 별미, 금강산 솥뚜껑닭볶음탕

 

산자락 푸른 절경 속 야외 가마솥에서 구워내는 탐스런 맛

장흥면은 양주시 북서부에 위치한 자연 경관이 빼어난 고장이에요. 장흥계곡과 송추계곡 같은 명소를 끼고 있어 도심 탈출을 원하는 시민들에게 인기 만점이지요. 이렇게 자연이 좋은 곳에서 즐겨야 할 건 단연 야외 활동과 더불어 근사한 별미 아니겠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바로 이런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진정한 로컬 맛집이 있다는 사실! 양주 장흥에서 30년 전통의 금강산 솥뚜껑닭볶음탕이 바로 그 주인공이랍니다^^

열정과 정성으로 지은 ‘가마솥’ 요리의 韓 맛

금강산은 정말이지 특별한 곳이에요. 제주도에서 공수해 온 ‘가마솥’을 직접 구워 요리하는 색다른 맛의 향연을 펼치거든요. 가마솥에 직화로 구운 닭볶음탕, 오리볶음탕, 삼겹살 등이 대표 메뉴입니다. 특히 솥뚜껑닭볶음탕은 ‘가마솥’에서 구워낸 육즙과 야채의 군향미가 일품이라고 하네요. 또한 한방백숙에 낙지와 버섯 4종을 곁들여 영양만점 보양식으로도 제격이랍니다.

푸짐하고 근사한 맛에 환호성

양주 장흥 일대에선 이미 금강산의 실력을 톡톡히 인정받고 있답니다. 푸짐한 양과 정성스러운 맛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는 거죠. 서울 근교에 있어 접근성도 좋고, 계곡 인근에 자리해 야외 매력도 물씬 풍기고 있으니 실컷 즐기실 만합니다. “이런 맛, 이런 분위기에서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천생연분이에요!”

특유의 인심과 정겨움도 금강산 매력

시골 농가의 따스한 인심과 정겨움도 금강산의 큰 매력 중 하나랍니다. 요리에도 가족 같은 정성이 베어 있죠. 진정성 있는 환대와 서비스로 손님을 모시는 금강산의 모습이 참으로 인상적이더라고요. 오래전부터 이어져 내려온 손맛과 서비스 정신이 고스란히 살아 숨쉬는 그 모습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도심 외 탈출을 꿈꾸는 이라면 금강산으로 오세요

맛있는 음식, 청정한 자연 그리고 따스한 인심. 금강산은 이 모든 것을 두루 갖추고 있답니다. 시원한 계곡에서 숨 고르며 여유를 만끽하다가, 푸짐한 한상 차림으로 몸과 마음을 달래는 일석이조의 기회! 도심의 번잡함을 벗어나 힐링이 필요하다면 양주 장흥 금강산으로 여행을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