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함안의 숨은 보물, 함안불빵 마틴베이커리에서 입맛 다시는 불빵과 마들렌 맛보세요!

우리 사이트 페이지의 링크를 사용하여 구매한 제품을 통해 제휴 광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습니다.

 

은은한 단맛과 고소함이 가득한 함안 대표 불빵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경남 함안에 위치한 귀여운 빵집 하나를 소개해드릴게요. 함안불빵 마틴베이커리에서는 함안 지역 특산물인 불빵과 마들렌을 맛볼 수 있답니다. 작고 소박한 빵집이지만 정말 맛있는 빵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단연 주력 메뉴는 바로 ‘불빵’이에요!

불빵의 유래

불빵의 유래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있는데요. 함안 지역에서는 임진왜란 때 의병들이 불에 구운 밀가루 반죽을 먹었다고 해서 ‘불빵’이라 불렸다고 합니다. 또 다른 이야기로는 가마솥에 구운 빵이라 하여 ‘가마빵’에서 유래했다는 설도 있어요.

고소하고 쫀득한 식감에 빠져들 수밖에 없는 불빵

함안불빵 마틴베이커리의 불빵은 정말 대단해요!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하고 쫀득쫀득한 식감이 일품이에요. 우리가 흔히 빵이라고 하면 생각하는 부드러운 식감과는 살짝 다른데, 그 쫀득한 식감 때문에 한번 맛보면 꼭 또 먹고 싶어지는 중독성이 있답니다. 매콤한 고춧가루 소스에 살짝 찍어먹으면 제 맛이랍니다. 고소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이 배어 있어서 맛있는 불빵 한 조각으로도 배부르면서도 군침이 꼭꼭 돌게 되는 걸 경험하실 수 있을 거예요?!

다양한 맛의 마들렌도 함께 즐겨보세요!

불빵 외에도 마들렌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작고 귀여운 모양으로 단호박맛, 녹차맛, 초코맛 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나에 1,500원이라 가격도 착하답니다. 함께 판매하는 낙화놀이 빵과 홍시주스도 사계절 내내 인기만점이라고 하네요.^^

전통의 맛을 간직한 함안 불빵, 마틴베이커리에서 만나보세요!

오래전부터 이어져 내려온 함안 대표 불빵의 진정한 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함안불빵 마틴베이커리를 꼭 들러보세요! 경남 함안군 산인면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합니다. 주말이나 휴일 나들이 때 들러서 맛있는 불빵과 마들렌으로 제대로 된 간식 타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전통의 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함안 불빵의 진한 향과 쫀득한 식감에 푹 빠져볼 수 있을 거예요~! 발걸음 하나하나가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