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경산에 위치한 서민 숯불갈비, 고기 8종 무한리필로 배부르게 먹자!

알차고 푸짐한 무한리필 코스 메뉴

서민 숯불갈비는 경산시 강변서로에 자리잡고 있는 무한리필 전문 맛집입니다. 돼지갈비, 닭갈비, 삼겹살, 목살 등 다양한 고기 메뉴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데다 라면과 밥, 음료까지 곁들여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지요. 값싼 가격으로 실컷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학생,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A코스: 돼지갈비, 닭갈비 그리고 라면까지!

A코스는 런치 시간대에는 1인당 12,900원, 디너 시간대에는 14,500원에 제공됩니다. 숯불갈비와 닭갈비, 셀프 라면, 밥, 음료 한 병이 제공되는데요. 갈비 한 종류만 제공하는 다른 업체들과 달리 이렇게 두 가지 갈비를 모두 맛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B코스: A코스에 고기 4종이 추가!

A코스 메뉴에 목살, 프리미엄 삼겹살, 우삼겹살, 항정살이 추가된 B코스는 1인당 15,900원에 제공됩니다. 대폭 추가된 메뉴 덕분에 정말 실컷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여러 종류의 고기를 모두 즐길 수 있어서 좋겠어요!

생생정보통에 소개되며 입소문 탔어요

서민 숯불갈비가 인기를 얻게 된 데에는 KBC 프로그램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것이 한몫했습니다. 주말 낮 시간대에 방송되는 생활 정보 프로그램에서 이 집의 푸짐한 무한리필 코스를 집중적으로 다뤘는데요. 출연 덕분에 생생정보통 시청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인지도가 높아졌죠.

영업시간, 가격대 등 기본 정보

서민 숯불갈비는 매일 영업하며 평일/주말 구분 없이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합니다. 주소는 경상북도 경산시 강변서로 141번지입니다. 견적 중에서 가장 알찼던 B코스 가격은 1인당 15,900원 정도였습니다! 배부르게 먹기에는 충분한 금액 같네요.

세부 메뉴들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서민숯불갈비의 가장 큰 장점은 고기 종류가 다양하다는 점인데요. 각 메뉴를 살펴보면 숯불갈비, 닭갈비, 삼겹살, 목살, 우삼겹, 항정살 등 정말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각 고기마다 숯불에 구워 고유의 맛을 살린다고 하니 고기 본연의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푸짐한 무한리필에 만족스러운 가심비(가성비)

서민숯불갈비는 무한리필을 제공하면서도 1인당 최고 15,900원 정도의 가격대로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용 대비 양과 메뉴 구성을 고려하면 가심비가 정말 좋다고 할 수 있겠어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배부르게 먹고 싶을 때 제격이 될 것 같네요!

이렇게 다양한 고기 무한리필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입소문이 나있는 맛집, 서민숯불갈비! 경산에 가게 된다면 한번 들러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