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의 유명 디저트 카페 ‘공주보늬밤참’을 소개합니다!

맛있는 밤으로 만든 색다른 디저트를 즐기세요

얘들아~ 오늘은 충남 공주에 있는 유명 디저트 카페를 소개할게. 바로 ‘공주보늬밤참’이야! 이곳은 밤을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이는 곳인데, 밤마들렌과 알밤샌드가 대표 메뉴라고 해.

밤으로 만든 마들렌과 샌드위치가 인기 메뉴!

먼저

밤마들렌

을 살펴볼까? 밤의 고소한 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마들렌이야. 한입 베어물면 밤 향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달콤함과 고소함이 적절히 어우러져 있대. 가격은 4,200원이구나.

그리고

알밤샌드

는 단호박을 곁들여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난대. 샌드위치 속에 알알이 들어있는 밤의 식감도 좋다고 하네. 가격은 한 개에 2,700원이야.

보늬샌드와 함께 즐기면 꿀맛!

그 외에도 보늬샌드라는 메뉴가 있는데, 이건 밤가루와 밤 잼을 곁들인 샌드위치라고 해. 역시 2,700원에 판매 중이야. 밤마들렌이나 알밤샌드와 함께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아!

카페 분위기도 좋아 디저트 타임 최고!

이 카페의 또 다른 매력은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정말 좋다는 거야. 소품 하나하나에 공들였다고 하니 사진 찍기도 좋겠지? 평일에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디저트 타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해. 주말에는 사람이 많이 몰리니 참고하자~

기억에 남을 색다른 밤 디저트를 맛보러 가봐!

어떤가? 이렇게 특별한 디저트 카페를 공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니 신기하지 않니? 평소 밤 디저트를 좋아한다면 꼭 한번 들러보고 싶지 않니? ^^
밤으로 만든 달콤하고 고소한 맛에 반하게 될 거야. 공주 여행 중에 시간이 나면 꼭 들러서 색다른 분위기와 함께 디저트를 즐겨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