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수산물 센터에서 맛볼 수 있는 신선한 활어와 바다 향기 가득한 식당!

신선한 활어 맛보기

바다 내음 그윽한 군산 수산물 센터에 가면 활력 넘치는 활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아주 싱싱하답니다~^^ 본관동 1층에는 활어 전문 점포가 무려 29곳이나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죠. 특히 고등어, 갈치, 조기 같은 훌륭한 제철 생선들이 가득해서 바다 내음이 코를 간지럽힙니다. 이렇게 신선한 활어를 군산에서만 맛볼 수 있다니 정말 흐뭇하지 않나요?

풍성한 바다 맛 상차림 식당

포식한 뒤에는 2층에 위치한 상차림 식당으로 가셔서 바다 향긋한 밥상을 풀어볼까요? 회덮밥, 생선구이, 조기매운탕 등 진수성찬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밥 한 그릇 뚝딱 비우고 나면 바닷바람에 살랑살랑 날리는 상쾌함이 가슴에 젖어들 겁니다. 배를 채우고 나면 맛있는 식사 한 끼 했다는 행복감이 밀려오지 않을까요?

향긋한 생선구이

짭조름한 생선구이는 바다 향이 물씬 풍기는 대표 메뉴랍니다. 조기, 갈치, 고등어 등 신선한 생선을 구워서 소박하지만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죠. 바삭바삭 겉면과 부드러운 속살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다양한 수산 가공품

그 외에도 본관동 1층에는 수산 가공품 점포 6곳이 있어서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군산에서 잡은 수산물로 만든 맛있는 젓갈, 액젓, 포작건조품 등을 판매하고 있죠. 집으로 가져가서 요리하면 바다 향기 물씬 식탁이 되겠죠? 군산 명물 굴비도 꼭 사가시길 바랍니다!!

주차 편리한 접근성

이렇게 좋은 군산 수산물 센터인데 주차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죠? 화요일만 휴무라서 그날 빼고는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떠나는 군산 나들이에 포함시켜 보시는 건 어떨까요?

2023년 시설 현대화로 더욱 쾌적해진 공간!

아! 올해 5월에 본관동 시설이 현대화 공사를 마쳤다는 사실 아시나요?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수산물을 맛볼 수 있게 된 겁니다. 군산을 방문한다면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제 경험상 군산 수산물 센터는 신선한 활어와 수산 가공품, 그리고 맛있는 상차림 식당 등 바다 내음 가득한 매력이 있었어요. 시설도 새로 단장했다니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라고 봅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가보는 건 어떨까요? 바다 향긋한 군산의 맛을 만끽하실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