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표 순대 명가, 시골참순대의 일품 맛집 탐방기

정겨운 시골 풍경을 연상시키는 이름 그대로의 ‘시골참순대’

도심 한복판에서 만날 수 있는 정겨운 시골 풍경 같은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대전 서구 도안동에 자리 잡은 시골참순대인데요. 상호명부터 내내 시골 내음이 물씬 풍기죠? 그래서 그런지 단골손님들도 정겨운 마음으로 이곳을 찾곤 합니다. 저도 이번 기회에 그 인기의 이유를 직접 체험해보기로 했습니다!

수제 순대와 생생한 국물이 일품인 시골참순대의 대표 메뉴

시골참순대의 대표 메뉴는 단연 참순대국밥순대소시지 스테이크입니다. 우선 참순대국밥은 오랜 시간 푹 고아낸 국물에 직접 만든 수제 순대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한 입 베어 물면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깊고 진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죠. 게다가 양념이 은은하게 배여 있어 훨씬 더 맛있습니다.

매력적인 식재료와 조리법으로 완성된 ‘순대소시지 스테이크’

반면 순대소시지 스테이크는 이름처럼 매력적인 식재료와 조리법으로 완성됩니다. 고기와 야채를 순대로 말아 구워내는데요.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일품이랍니다! ^^ 직접 해먹기에는 어려운 요리라 더욱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다양한 반찬과 안주로 맛의 폭을 넓히는 즐거움

물론 대표 메뉴 외에도 다양한 순대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순대볶음, 순대전골, 순대오소리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죠. 또한 곱창볶음, 머리수육 등의 안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술안주로도 제격이겠네요? 여러 음식을 골라 맛보며 폭넓은 맛의 향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푸짐한 인심과 반갑게 맞이하는 서비스 정신

맛있는 음식만큼이나 이곳의 큰 자랑거리는 바로 푸짐한 인심입니다. 주인장 내외분들께서 손수 만든 수제 반찬과 함께 넉넉한 인심을 보태 주십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께도 환대를 아끼지 않고, 단골분들께는 더더욱 반갑게 맞이해주시죠. 지극히 평범한 것 같지만 이런 작은 정성이 바로 착한가게의 매력 아닐까요?

맛과 서비스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대전의 대표 순대 명가

시골참순대는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오랜 세월 정성을 다해온 전통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언제든 이곳을 찾아주세요! 도안동 일대에서도 내로라하는 대전 대표 순대 명가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