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청도 홍어회 맛집 ‘돼지가든’ 에서 청정 해산물의 진수를 맛보세요!

천년고도의 맛있는 역사를 찾아서

아~ 여러분 인천 옹진군에 있는 대청도에 가보셨나요? 황해의 소금기운이 흩뿌려진 이곳은 정말 역사와 맛이 공존하는 천년고도랍니다. 바닷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대청도에서 홍어회 맛집 ‘돼지가든’을 찾아가 봤는데요. 이곳이 바로 생생정보통에서도 소개한 맛있는 음식점이랍니다!

신선한 홍어가 제격! 싱싱함이 가득한 홍어회

우리가 먹은 홍어회의 가격은 5만 원이었는데요. ??!! 이 정도 가격이면 만족스러웠을 리가 없죠. 그러나 생생정보통에서 이 식당을 소개하는 걸 봤을 때 이미 기대감이 충만했답니다. 그렇게 홍어회가 나왔는데… 아!!!! 정말 놀라웠어요. 너무너무 신선하고 싱싱해서 우리 가족 모두 감탄사를 연발했답니다. 🙂 그리고 양념과 밑반찬들이 정말 잘 어울렸죠.

대청도의 자랑, 갑오징어볶음도 꼭 맛보세요!

그렇게 홍어회를 맛있게 먹고 나니 또 다른 메뉴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바로 대청도 명물 갑오징어볶음이었습니다. 가격은 2만 원 정도였는데, 이 정도면 적당했죠. ^^ 갑오징어는 엄청나게 큼직큼직했고, 아삭아삭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볶음의 간도 제대로 되어 있어서 짭조름한 게 딱 저의 취향이었답니다!

생생정보통을 통해 알게 된 진짜 맛집

대청도를 가면서 저는 이렇게 생각했죠. “생생정보통은 정말 믿을 만한 프로그램이구나!” 제가 전에도 봤던 다른 생생정보통 맛집들도 정말 맛있었거든요. 이렇게 진짜 맛집을 알려주니 참 좋습니다. ??!! 앞으로도 생생정보통의 맛집 소개를 많이 기대할게요.

청정바다가 빚어낸 자연산 해산물 맛집

돼지가든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자연산 해산물을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우리나라 청정 바다에서 잡힌 싱싱한 홍어와 갑오징어를 맛볼 수 있다는 게 정말 큰 행운이었죠. 물론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었지만, 그만큼 맛도 뛰어났답니다. 청정바다에서 자란 자연산 해물을 맛보고 싶다면 꼭 돼지가든을 찾아가 보시길 바랍니다!

여행 가시면 돼지가든으로 꼭 오세요!

대청도에 여행 오신다면 꼭 돼지가든을 들러 보세요. 청정바다에서 잡아 올린 싱싱한 홍어와 갑오징어를 맛보실 수 있답니다. 맛은 물론 청정 해역에서만 느낄 수 있는 바다 내음도 함께 즐길 수 있죠. 저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방문할 생각입니다. 지나치지 마시고 꼭 들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