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에도 허기를 유발하는 보양식 맛집, 심원장어전문점

 

장어 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백운호수 인근 맛집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갑자기 몸이 노곤해지고 허기진 느낌이 듭니다. 이럴 때 가장 좋은 건 고단백 보양식이겠죠?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심원장어전문점’은 이런 환절기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인 맛집입니다. 백운호수 인근에 자리 잡은 이곳에서는 강화갯벌에서 잡은 싱싱한 장어와 영양가 높은 파김치를 활용한 전골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알찬 영양소가 가득한 파김치장어전골

이 집의 대표 메뉴는 단연 파김치장어전골입니다. 600g 기준으로 무려 13만 8천원이나 하는 이 웰빙 보양식은 가격대가 꽤 높은 편이지만, 그만큼 재료에 대한 정성이 깃들어 있습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갯벌장어와 톡 쏘는 맛의 파김치를 입에 넣으면 환절기에 지친 몸에 활력이 넘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강화도 갯벌에서 잡은 싱싱한 장어

파김치장어전골의 주재료인 장어는 강화도 갯벌에서 잡은 것으로, 육질이 쫄깃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장어에는 단백질과 무기질이 풍부해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이죠. 특히 EPA, DHA 등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파김치의 아삭함과 톡 쏘는 맛

장어와 궁합이 잘 맞는 건 바로 파김치죠. 아삭한 식감과 톡 쏘는 맛이 일품인 파김치는 장어의 기름진 맛을 잡아주면서 전체적인 맛의 균형을 잡아줍니다. 파에는 비타민A, C가 풍부해 면역력 증진에도 좋다고 하니, 환절기 보양식으로 적격이라 하겠습니다.

웰빙 보양식 외에도 건강에 좋은 메뉴가 가득!

물론 이 집에서는 파김치장어전골 외에도 다양한 장어 요리와 추어탕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강화갯벌장어 600g에 13만 5천원, 진품 추어탕은 4만원 정도의 가격대입니다. 귀한 분들과 함께 푸짐한 보양식 한 상차림 하시면 어떨까요? ^^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해서라도 한번쯤 들러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백운호수를 바라보며 맛있는 보양식 한 상 어떠신가요?

심원장어전문점은 백운호수 인근에 자리 잡고 있어, 호수가 내려다보이는 뷰를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따듯한 봄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가족이나 지인분들과 함께 이곳을 찾아 싱그러운 자연 경관을 벗 삼아 푸짐한 한상차림을 맛보시면 어떨까요? 환절기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에 그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