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물머리에 위치한 대를 이어온 돌짜장 전문점 “북한강돌짜장”

시작부터 주목할만한 역사와 전통

맛과 멋이 공존하는 남양주의 숨은 맛집 “북한강돌짜장”은 1985년부터 30년 넘게 두물머리 지역에서 대를 이어온 전통 돌짜장 전문점입니다. 오랜 세월 동안 내려오는 레시피와 만들기 위해 정성스레 우려낸 육수는 이곳만의 고유한 맛을 자랑합니다. 그 맛의 원천은 바로 오랜 기간 발전시켜온 장인정신에서 비롯됩니다. 첫 방문부터 깊은 인상을 남길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감동적인 맛의 비결

북한강돌짜장의 대표 메뉴인 돌짜장은 정말 맛있습니다! 육수 맛이 진하고 구수하며 면발과 고기, 채소 등 재료들의 조화가 훌륭합니다. 돌짜장을 먹으면서 “이런 맛이었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오랜 전통의 맛을 잊지 않은 채 새로운 맛을 계속 개발하고 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매운맛도 잊지 말아야

북한강돌짜장의 또 다른 인기 메뉴 매운갈비찜도 꼭 맛봐야 합니다. 갈비찜에 사용한 고춧가루와 고추장이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냅니다. 갈비 고기는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식감이 일품입니다. 돌짜장과 함께 먹으면 그 맛이 배가 되어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습니다.

내외부인들 모두가 인정한 품질

북한강돌짜장은 맛뿐만 아니라 위생과 서비스 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인근 주민들도 이곳의 맛과 청결함을 인정하고 있죠. 특히 2TV 생생정보에 소개되면서 그 명성이 전국구가 되었습니다. 북한강돌짜장의 맛을 인정받은 것이죠! 전문가들과 고객 모두가 극찬하는 맛집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도 매력!

가격 또한 착하답니다. 돌짜장 큰중(2인분)과 매운갈비찜 미니 세트가 49,000원이며, 큰대(3인분) 세트는 59,000원에 불과합니다. 맛과 양을 고려하면 무척 합리적인 가격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머니 가벼운 일행들과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셈이죠.

남양주를 찾는 이들이라면 꼭 들러야 할 곳!

맛과 청결함, 서비스, 가격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북한강돌짜장은 두물머리를 찾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대를 이어온 전통과 오랜 세월 간직해온 맛의 비밀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남양주를 여행하신다면 꼭 한번 들러 맛과 멋을 모두 느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