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과 함께하는 낭만적인 다이닝 축제, 무브살롱 시즌3

 

서울 양재천에서 맞이하는 봄의 향연

벚꽃의 화사함과 먹거리의 낭만이 함께하는 축제! 바로 무브살롱 시즌3: 벚꽃다이닝입니다.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초구 양재천 일대에서 펼쳐지는 이 축제는 아름다운 벚꽃 내음 가운데 다양한 맛과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에요. 무브컬쳐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매회 새로운 주제로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죠.

벚꽃 아래 펼쳐지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벚꽃 다이닝 존

먼저 ‘벚꽃 다이닝 존’에서는 벚꽃 테마의 브랜드 팝업 부스와 양재천길 상권의 맛있는 로컬 푸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화사한 벚꽃 내음 가운데 독특한 맛과 향을 경험해보세요!

벗,꽃 라운지

‘벗,꽃 라운지’에서는 신선한 벚꽃 포토존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죠. 인생의 벗과 함께 추억을 남기며 흥미로운 이벤트와 경품 행운도 잡아보세요~!

벚꽃 피크닉 존

그리고 ‘벚꽃 피크닉 존’에서는 다양한 참가자들과 만나 네트워킹을 즐기며 음식도 맛볼 수 있습니다. 편안한 휴식 공간에서 봄의 정취를 만끽하세요.

살롱 문화의 새로운 지평

무브살롱은 개개인의 취향을 존중하며 비슷한 이들과의 만남과 대화를 통해 삶의 활력을 제공하는 ‘살롱 문화’를 지향합니다. 역동적인 축제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매번 새로운 주제로 문화예술적 영감과 취향을 체험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하죠. 지난해에는 ‘런칭 페스티벌’과 ‘펫토피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졌다고 하니, 올해의 행사 역시 기대해도 좋겠어요!

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벚꽃이 흩날리는 양재천 일대에서 맛있는 음식을 맛보며 다양한 체험과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산뜻한 봄바람에 취해 인생의 벗과도 오붓한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무브살롱 시즌3를 통해 특별한 봄의 낭만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초구 양재천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테니 이 특별한 축제의 현장을 꼭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