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에 흩날리는 철쭉 향기
계절의 여왕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겨울내 꽁꽁 싸매었던 대지가 새 생명의 움틈을 내보이며 구석구석 꽃망울을 터트리고 있죠. 겨울의 한기(寒氣)를 몰아내는 봄꽃들이 화사하게 만개하는 가운데, 베어트리파크에서는 봄의 대미를 장식할 철쭉축제를 개최합니다. 4월 13일부터 5월 6일까지 약 한 달간 화려한 봄꽃과 함께 베어트리파크가 철쭉으로 물들어갈 예정입니다.
오색 연못가에서 만나는 비단잉어와 철쭉의 어울림
베어트리파크에는 영산홍, 백철쭉, 대왕철쭉 등 다양한 종류의 철쭉 9만여 그루가 식재되어 있습니다. 특히 입구의 오색연못에서는 알록달록한 비단잉어와 철쭉이 어우러져 장관을 이루고 있죠. 붉은 잎과 흰 꽃, 그리고 진한 보랏빛이 오묘하게 어우러지는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일상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철쭉의 향기로 내려놓고 봄의 기운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체험 프로그램으로 즐거움 더하기
철쭉제 기간 동안 베어트리파크에서는 다양한 부대행사와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먼저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전과 릴스 챌린지를 통해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겠죠? 특히 주말에는 버스킹 공연도 펼쳐지니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화분 분갈이 체험, 종이접기 체험, 그리고 사생대회 등이 열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봄날의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세종에서 만나는 봄의 향연
아직 봄꽃 구경을 가보지 않으셨다면, 베어트리파크 철쭉제를 통해 봄의 정취를 만끽해보시기 바랍니다. 화려한 철쭉과 수많은 봄꽃들이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하며 가족, 연인과 함께 꽃피는 봄날의 추억을 쌓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세종특별자치시에 위치한 베어트리파크로 발걸음을 해보세요. 축제 기간 동안 봄날의 향기로운 여유를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추천 맛집 정보
축제 관람을 마치고 난 뒤에는 세종시의 맛집에서 배를 채워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한식으로는 산장가든, 중식으로는 초향각, 그리고 전통찻집 겸 카페로는 에브리선데이 본점을 추천합니다. 봄꽃 축제와 함께 세종시의 맛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