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름숲 서귀포중문점, 제주 황제 흑돼지의 진수를 맛보다

특별한 조리법으로 맛과 영양이 살아있는 ‘망우리불 훈증구이’

보름숲에서는 특별한 조리법인 ‘망우리불 훈증구이’를 사용해 요리를 합니다. 이는 땔감을 태운 연기만으로 고기를 익히는 독특한 방식인데요. 이렇게 하면 고기에 화학약품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훈증구이’

또한 고기가 직접 화염에 닿지 않기 때문에 탄 내음도 없어요. 대신 눅눅하고 고소한 연기향이 배어있죠. 고기가 질겨지거나 바싹 말라붙지 않아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도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한마디로 맛과 영양까지 놓치지 않는 조리법이라 할 수 있겠네요!?

신선한 제주 흑돼지로 만든 자연 그대로의 맛

보름숲의 자랑거리는 바로 신선한 제주산 흑돼지 고기를 사용한다는 점이에요. 국내 최대 흑돼지 사육지인 제주도의 청정 환경에서 자란 돼지고기라 믿을 수 있죠. 돼지의 본래 맛이 그대로 살아있어 영양가 또한 뛰어난 고기라고 합니다. 고기 특유의 냄새도 적고 육질이 부드러운 건 말할 것도 없겠죠?

제주 황제 흑돼지, 투박하지만 건강한 맛!

제주 흑돼지는 일반 돼지에 비해 섬유질이 많아 다소 투박한 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몸에 좋은 성분이 가득한 건강식품이라 할 수 있겠네요. 특히 칼슘과 철분이 많아 성장기 어린이와 여성분들께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의 자랑인 ‘황제 흑돼지’를 맛보고 싶다면 보름숲을 강추합니다!!

푸짐한 구성으로 가성비 만점

보름숲의 또 다른 강점은 바로 넉넉한 portion이에요. 한 번 주문하면 식탁이 빽빽하게 차 있을 정도랍니다. 특히 2인 세트를 주문하면 총 580g의 흑돼지 고기가 나와요. 흑삼겹, 흑목살, 뼈갈비, 어깨살이 모두 포함되어 있답니다. 이 정도면 3인 식사도 가능할 정도겠죠?^^ 가성비로 따지면 이 집이 제주 최고라고 자부하겠습니다.

푸짐한 구성과 뛰어난 맛의 조화

실제로 맛도 굉장히 훌륭하답니다. 양념 하나 없이 고기 본연의 맛만으로 입맛을 단단히 사로잡죠. 양념을 꼭 필요로 하지 않는 맛이 일품이랍니다. 덕분에 건강에도, 입맛에도 좋으면서 양 또한 푸짐한 상차림을 만끽할 수 있어요. 실컷 배부르게 드셨는데도 가벼운 기분이 드는, 그런 맛집이랍니다!

제주에서 꼭 가봐야 할 최고의 맛집

제주의 자랑인 황제 흑돼지의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보름숲 서귀포중문점. 여러분도 이 맛에 반하게 되실 거예요! 조리 과정부터 식재료까지 어느 곳 하나 부족함이 없는 집이라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제주 여행 때 가족, 친구분들과 함께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가 되실 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