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의 봄날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줄 제11회 부안마실축제

 

가족, 친구와 함께 5월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축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안군에서는 다채로운 축제 ‘부안마실축제’를 개최합니다! 2024년 5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펼쳐지는 이 축제에서는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부안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부안 해뜰마루 지방정원에서 열리는 이 축제에는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가족 나들이 즐겨보세요!

제11회 부안마실축제에서는 마마스앤파파스 뮤직페스티벌, 도문대작&수운잡방, 최고의 마실을 찾아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체험부스가 마련되어 있어 5월의 봄바람을 만끽하며 알찬 나들이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요!

물론 부안마실축제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가득합니다. 작지만 알찬 체험부스와 놀이기구가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도 지루할 틈 없이 신나게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 모두가 함께 웃으며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부안의 맛있는 별미도 만나보세요!

축제장에서는 부안 지역의 문어, 오떡, 벌집 오디 아이스크림, 최고다 김밥, 옛날 핫도그, 노란 토스트, 개떡, 풀치 조림 등 다양한 별미 부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단돈 3,000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는 부안의 진미를 맛보며 행복한 봄날을 만끽해보세요!

현장 가격은 조금씩 상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현장에서 판매되는 먹거리 가격은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축제 분위기에 흠뻑 젖어들며 부안의 별미를 맛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가족, 친구와 함께라면 더욱 즐겁고 행복한 축제가 될 거예요!

제11회 부안마실축제에서는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라면 더욱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5월의 따스한 봄바람을 맞으며 부안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만끽해보세요. 많은 분들의 즐겁고 행복한 나들이가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