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자유시장 맛집, 미숙이네 왕만두와 찹쌀 꽈배기로 행복한 한끼!

미숙이네 왕만두, 부천 꽈배기 명가

아삭한 바삭바삭함과 촉촉한 속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부천 자유시장의 대표 꽈배기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미숙이네 왕만두인데요, 이곳의 찹쌀 꽈배기와 팥 도너츠는 그야말로 일품이랍니다! 정말 꿀맛 나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미숙이네 왕만두의 별미, 찹쌀 꽈배기와 팥 도너츠

미숙이네 왕만두에서 가장 주력으로 내놓는 별미 메뉴는 바로 찹쌀 꽈배기팥 도너츠입니다. 가격은 꽈배기가 700원, 팥 도너츠가 800원으로 착한 가격에 맛까지 굳이랍니다!

찹쌀 꽈배기의 매력

찹쌀로 만들어진 꽈배기는 입안에 넣었을 때 쫄깃쫄깃한 식감이 팡팡 터지면서도 겉은 바삭바삭해서 환상의 조화를 이룹니다. 어떤 맛을 상상하면 그 맛일 것 같죠? 놀랍게도 밖에서 바삭, 안에서는 촉촉이 고스란히 살아있답니다. 참치마요와도 잘 어울리지만, 그냥 단순히 꽈배기 맛만으로도 충분한 황홀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팥 도너츠의 달콤함

팥 앙금이 가득 들어있는 팥 도너츠는 달콤shoky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시중에 파는 도너츠와는 차원이 다른 맛이랍니다! 정말이지 한 번 맛보면 계속 손이 가는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팥 앙금의 달달함과 찹쌀 반죽의 쫄깃함이 환상의 궁합을 이뤄내죠.

미숙이네 왕만두 가는 방법

미숙이네 왕만두는 경기도 부천시 심곡본동 543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천역이나 중동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으면 부천 자유시장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미숙이네 왕만두를 찾으면 됩니다. 부천 자유시장은 큰 규모는 아니지만 정겨운 분위기가 매력적이죠. 꽈배기와 팥 도너츠를 사가기에 제격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매주 1, 3주 화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한가한 날 미숙이네 왕만두에서 꽈배기와 팥 도너츠로 행복한 한끼를 해결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제가 개인적으로 강력 추천하는 맛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