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바다 내음 가득! 태안 서부시장의 단지수산

싱싱한 활어회로 만족스러운 식사

바다 내음 가득한 수산물 시장에서 맛보는 회는 환상적인 맛이 아닐 수 없습니다.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서부시장에서 바로 그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바로 단지수산입니다. 이곳에서는 갓 잡아 올린 듯 싱싱한 활어회를 맛볼 수 있죠.

열정 가득한 주인장의 손맛

단지수산의 주인장님은 오랜 시간 수산물 업계에 종사하며 쌓은 노하우와 열정을 가지고 계십니다. 손수 신선한 재료를 고르고 회를 먹기 좋게 포장하는 과정에서 주인장님의 손맛이 느껴집니다. 정성스레 포장된 활어회 한 상자에는 주인장님의 자부심과 열정이 담겨 있답니다.

활어회 맛의 결정체, 간단한 조리 방법

단지수산의 활어회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생식’입니다! 요린이와 소주 한 잔이면 금세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겠죠? 초간단 조리법으로는 살짝 구워서 먹거나 물회를 끓이는 것도 일품입니다. 또 간단한 회무침도 괜찮을 것 같네요. 어떤 방식으로 조리하든 싱그러운 바다 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배가 되겠죠?

제철 활어회 포장 및 택배 주문 가능

서울 등 수도권에 계신 분들도 단지수산의 활어회를 맛볼 수 있습니다. 제철 활어회 포장과 택배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포장된 상태에서도 충분히 신선함이 살아있다고 하니, 한번쯤 도전해볼 만한 가치가 있겠네요!^^

바다 내음 물씬, 태안의 진정한 맛

충남 태안에 위치한 단지수산은 바닷가 수산시장 그 자체의 정수를 보여주는 곳입니다. 싱싱하고 맛있는 활어회 한 상자면 그 진가를 똑똑히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에 계신 분들도 포장/택배 주문으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니, 한번쯤 도전해볼 만한 가치가 충분하겠죠? 바다 내음 가득한 단지수산의 활어회를 맛보며 태안의 참맛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