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김 옷에 누룽지를 사용한 독특한 닭강정
종로구 숭인동에 위치한 6일닭강정은 튀김 옷에 밀가루 대신 누룽지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에요. 밀가루 튀김 옷 대신 누룽지를 사용한다니 정말 흥미롭지 않나요?! 튀기는 과정에서 새기름을 사용하는 것도 독특한 점 중 하나랍니다. 이렇게 재료부터 기발한 아이디어로 만들어낸 메뉴라니 기대가 되지 않나요?
맛있게 즐기는 방법, 맛 선택의 재미까지!
이 집에서는 닭강정을 먹을 때 맛을 골라먹을 수 있어요. 닭콤한 맛, 약간 매운맛, 아주 매운맛 중에서 자신의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맛의 선택권이 주어지니 즐기는 재미가 두 배가 되겠죠? 근데 정말 맵다고 하면 어쩌려나~^^ 아마 안 맵다면서 귀여운 반응을 하실 거예요!
가격대는?
30마리 기준으로 가격을 제시하는데요. 13,000원대의 가격으로 닭강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가격에 제로콜라를 하나 더하면 22,000원 정도 되는 것 같아요. 가격은 꽤 괜찮은 편이에요.
숭인동 창신역 인근, 접근성도 좋아요!
숭인동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창신역에서도 가깝답니다. 서울 종로구 지봉로 96에 위치해 있고, 주소만 보아도 종로구 숭인동 일대인 것을 알 수 있겠죠? 주변에 대학로, 종로 등 유명한 관광지들이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상당히 좋답니다. 특히 주말에는 꽤 붐빌 것 같네요!
영업 시간 및 휴무일
평일과 토요일에는 11시 30분부터 22시까지 영업을 하고, 일요일에는 쉬고 있습니다. 점심시간과 저녁시간 둘 다 영업을 하니 시간대를 가리지 않고 언제든 방문하기 좋겠어요.
SNS에 속속 입소문이 나는 중이에요!
이렇게 독특한 메뉴와 맛있는 음식이라 SNS에도 입소문이 자자하답니다. 단골손님들이 자주 올리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누룽지로 튀긴 닭강정이라니 의구심이 갔는데, 먹어본 사람들 대부분 맛있다고들 하더라고요. 혹시나 SNS에서도 이 집 이야기를 들어보셨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