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 봉현면의 숨은 맛집, 홍삼품은낙지

정갈한 한식 정취가 물씬

경북 영주시 봉현면에 위치한 ‘홍삼품은낙지’는 고즈넉한 한식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 식당의 대표 메뉴는 단연 매운소갈비찜인삼삼계탕, 낙지갈비탕입니다. 특히 매운소갈비찜은 부드러운 갈비와 알싸한 매운맛이 일품인데요. 전통 방식 그대로 삼계탕을 끓이고 홍삼과 인삼을 넣어 영양가를 더했습니다.

특별한 낙지 요리도 만나보세요

낙지 요리도 빼놓을 수 없는 대표 메뉴죠. 낙지갈비탕은 뽀얗고 통통한 낙지에 갈비를 넣어 구수한 맛을 자랑합니다. 매콤한 낙지볶음도 인기 메뉴랍니다. 낙지를 넣은 음식은 2인 이상부터 주문할 수 있어 가족 모임이나 회식 자리에 안성맞춤이겠죠?

진하고 구수한 육수가 비결

이 집의 비결은 바로 깊고 진한 육수에 있습니다. 사골과 생치 등을 넣고 오래 끓여낸 육수야말로 그 맛의 원천이죠. 정성스레 끓인 육수 덕분에 인삼과 갈비 요리는 물론이고 일반 밥반찬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기본 반찬부터 특별한 인삼튀김까지

홍삼품은낙지에서는 기본 반찬은 물론 인삼튀김과 같은 특별한 반찬도 맛볼 수 있는데요.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한 접시에 2만 원 하는 인삼튀김은 가히 귀한 대접일 것 같네요!

영주 봉현 여행 시 꼭 들러야 할 맛집

봉현면을 여행하신다면 꼭 들러야 할 맛집 1순위로 ‘홍삼품은낙지’를 추천합니다. 한식의 고유한 맛과 정갈함을 그대로 간직한 이 식당은 지역 밥상의 참맛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주를 여행하며 잠시 여유를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 맛집에서 한상 푹 대접받으며 쉬어가시기 바랍니다!

방문 시 유의사항

단, 매콤한 요리가 많으므로 맵싸움이 잘 되지 않는 분들은 주의해야겠죠? 또한 낙지 요리는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니 혼자 방문하실 분들은 반드시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연중 무휴로 운영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