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도의 유명한 등대빵 맛집 ‘오이도 등대빵’

빵 덕후라면 이곳을 꼭 방문해봐야 해!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에 이어 오늘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오이도 등대빵이라는 곳인데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대표 메뉴는 바로 등대빵입니다. 매력적인 외관과 맛있는 빵 덕에 방송에도 여러 차례 소개되었다고 하네요~

TV에 나온 그 맛! 빠질 수 없는 등대빵의 매력

외관부터가 정말 인상적이에요! 빨간색 등대 모양을 빵으로 재현했는데, 귀여운 생김새 덕에 여성분들께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 우리 옛날에는 마차를 탄 부잣집 아이들이 호기심 많은 눈길로 바라봤을 등대를 지금은 빵 모양으로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맛도 일품이랍니다!

다양한 맛의 조화

등대빵의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게 특징이에요. 또한 녹차, 딸기, 치즈, 고구마 등 열 가지가 넘는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할 듯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녹차와 고구마 맛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착한 가격에 푸짐한 세트 메뉴

여기에 더해 가격이 착해서 만족도가 높아요. 5개에 1만 원, 10개에 1만 8천 원이라니! 게다가 세트로 주문하면 더욱 저렴해져서 10개를 1만 9천 원에 맛볼 수 있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가족 나들이나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맞춤일 거 같네요!

분위기 좋은 오이도 명소와 함께

오이도 등대빵은 시흥시 정왕동 오이도로에 위치해있어요. 바로 옆에 오이도 등대라는 유명한 관광지가 있답니다. 등대와 바다를 감상하며 등대빵을 먹으면 정말 낭만적일 것 같지 않나요? 주차장도 있어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을 거예요!

마지막으로

오이도를 방문한다면 꼭 들러봐야 할 맛집이에요! 등대빵의 독특한 모양과 맛, 저렴한 가격까지 갖추고 있답니다. 오이도 관광 때 부담 없이 들러 맛있는 빵과 함께 바다를 바라보며 힐링해보는 건 어떨까요?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