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서 맛볼 수 있는 진정한 해물탕 맛집 ‘느티나무’

맛있는 오리해물백숙으로 유명한 진장동 맛집

울산의 맛깔스러운 해물탕 맛집으로 ‘느티나무’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도가니오리해물백숙이라는 독특한 메뉴로 유명한데요, 해물과 오리고기를 푸짐하게 넣어 육수 맛이 끝내주게 좋습니다. 아삭아삭한 해물과 부드러운 오리고기가 환상의 궁합을 이루죠~?

푸짐한 나물과 반찬으로 영양만점 한 상 차림

손님상에 올라오는 기본 반찬만 봐도 제주놈땡참(?)이네요. 오이소박이, 동치미, 고추절임 등 푸짐한 나물과 함께 입맛을 돋우는 밑반찬까지 꼭 맛봐야 합니다. 아주 넉넉히 제공되는 반찬들로 인해 영양 과잉 경고(??!)를 받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먹다 보면 완전 뻥 튀기(?) 될 것 같아요. ^^

도가니오리해물백숙은 어떤 맛일까?

가장 대표적인 메뉴인 도가니오리해물백숙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오리와 각종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간 내용물이 가득한 구이식 요리입니다. 구수한 오리고기와 아삭한 해물의 조화가 일품이지만, 무엇보다 숨은 별미는 바로 그 육수랍니다. 엄청나게 시원하고 뽀얀 국물 맛에 침이 꼴딱 고이는 게 사실(?!) 감탄스러운 맛이 아닐 수 없죠.

구수하고 시원한 국물 맛에 흠뻑 빠져보세요

도가니오리해물백숙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해물탕 요리도 있어서 실력파 해물탕 매니아 분들의 방문이 꾸준한 곳입니다. 알록달록 예쁜 해물들이 가득해서 맛있는 건 물론이고, 색감까지 아주 좋답니다. 직접 한번 맛보시면 알겠지만, 꿀맛(?) 있을 것 같지 않나요~? 울산을 방문하셨다면 느티나무에서 오리해물백숙으로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 및 위치 정보

– 상호명: 느티나무
– 전화번호: 052-287-7785
– 주소: 울산 북구 진장1길 30
– 영업시간: 오전 11시 ~ 밤 10시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집으로 인정받는 이유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음식점들은 방송 출연료나 돈을 받지 않고 진심으로 맛집을 알리기 위해 나온 곳이라고 합니다. 불순한 의도 없이 정직하게 맛집을 내보내고 있다는 점에서 느티나무는 믿고 찾아갈 만한 맛집이 분명합니다. 단순히 맛있다는 소문에 의한 것이 아니라, 정말로 맛집다운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