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을 수 없는 군산 비응항 근황 새만금횟집의 모습들!

바닷바람이 더욱 생생한 계절, 봄! 서해안 맛집 투어의 꽃이라 할 수 있죠?

계절의 여린 봄기운이 완연한 4월의 서해안을 가득 메운 건 상쾌한 바닷바람이었습니다. 이맘때쯤이면 서해안 맛집 투어로 종종 발길이 향하곤 했는데요. 오늘은 군산 비응항 바다를 정면으로 마주하고 있는 새만금횟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이곳은 조금 전 SBS 생생정보통에도 소개된 바 있는 골목맛집인데요!

군산 맛집 대부 새만금횟집, 싱싱한 해산물 요리로 입맛을 사로잡다!

모처럼 봄바람 가득한 군산을 달리는 길, 새만금횟집은 비응안 8길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니 비응항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전경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우와! 물론 바다 내음과 함께 톡 쏘는 활어의 향긋한 냄새도 솔솔 풍겼죠??

싱싱한 해산물 정식요리, 총메뉴 50가지 이상!

그 시원한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마주한 메뉴판에는 무려 50가지가 넘는 해물요리가 가득했습니다. 주방에서는 요리사님들이 분주히 움직이며 싱싱한 활어를 열일행진으로 요리하는 모습이 엿보였어요~ 대표메뉴인 박대구이정식생합정식을 골랐는데, 이 두 메뉴 품목이 너무나도 알차고 푸짐해서 지인 옆자리 손님께 먹으라고 잠시 내주기도 했답니다. ^^

생합회에도 불황은 없다? 초여름 제철 맛집 코스로 딱 좋네요!

봄바람과 서해 바다 내음이 물씬 풍기는 식당 안에서 회멸식을 즐기기에는 그만이었습니다! 특히나 조개탕과 생합회가 예사롭지 않았는데요. 생합회는 단돈 3만 5천원에 푸짐하게 내어주시더라고요? 좋아하는 암회로 몇 번 추가해서 드시기에 너무나 좋았습니다!

서해안 풍광과 어우러진 맛의 조화, 여기가 천국이 아니던가?

새만금횟집 전경에 펼쳐진 서해의 광활한 바다 풍광과 주렁주렁 맺힌 활어 향기는 정말이지 환상적이었습니다. 한 입 베어 물면 살아있는 듯한 생동감이 입안 가득 전해지는 그 싱그러운 맛! 이렇게 바다 내음 가득한 곳에서 이렇듯 싱싱한 해물요리를 맛보는 일이야말로 천국이 따로 없겠죠?

새만금횟집 추천메뉴, 나만의 꿀조합으로 알차게 즐기세요!

물론 메뉴 하나하나가 모두 환상적이었지만, 그 중에서도 꼭 추천하고 싶은 메뉴가 있었답니다. 바로 박대구이정식생합회정식을 주문하신 뒤, 꽃게탕을 추가로 주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박대구이와 생합회를 꽃게탕에 살짝 굽겨 먹으면 그 맛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데요. 더불어 모둠회를 곁들이면 그야말로 환상의 맛집이 되지 않을까요?! 와아~ 설렜군요!

전라북도에 계신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서울 근교 맛집 탐방러들께도 새만금횟집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네요~! 지금 맛의 추억이 코끝에서 맴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