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최고의 슈퍼푸드, 감귤! 귤의정원 바령에서 체험하세요

우리 사이트 페이지의 링크를 사용하여 구매한 제품을 통해 제휴 광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천혜의 자연 속 감귤밭에서 즐기는 진정한 행복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의 보물과도 같은 감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겨울이 되면 노란 보석같이 빛나는 귤 한 알이 제주 농가에 활기를 불어넣죠. 이렇게 귀한 감귤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귤의정원 바령’입니다.

풋귤 따기 체험으로 정원에서 감귤 생활을 만끽하세요!

8~9월이 되면 귤의정원 바령에서는 풋귤(청귤) 따기 체험을 진행합니다. 푸릇푸릇한 청귤을 직접 따며 제주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10월에는 귤밭 피크닉을, 10월 말부터 이듬해 1월까지는 황금빛 감귤 따기 체험을 즐길 수 있죠.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알찬 체험프로그램들이 가득합니다!

제주산 무농약 감귤로 만든 건강 음료

농장에서는 직접 재배한 무농약 감귤로 만든 감귤착즙주스감귤꽃꿀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공첨가물 없이 100% 순수한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감기몸살 예방에도 좋고 환절기 환자분들께 강력 추천드리는 건강 보약이에요!

사계절 내내 감귤의 향기가 가득한 제주의 고향

귤의정원 바령은 3월부터 6월까지는 귤밭 피크닉, 8~9월은 풋귤 따기, 10월에는 귤밭 산책, 10월 말부터 이듬해 1월까지는 감귤 수확 체험으로 사계절 내내 감귤 향기가 가득합니다. 농장주 부부의 정성스러운 손길로 가꾼 이곳에서 진정한 제주의 정취를 만끽해보세요! 우리 아이들에게도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제주 여행객 필수 코스!

제주를 찾는 분들이라면 꼭 들러야 할 곳이죠? 제주의 자랑거리인 감귤을 직접 체험하고 맛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가족 나들이 장소,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맞춤일 듯싶네요! 감귤향 가득한 제주의 정원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알쏭달쏭 감귤 이야기

감귤의 역사와 품종, 효능 등 알쏭달쏭한 이야기도 곁들여 드릴게요!

감귤(甘橘)의 의미

먼저 ‘감귤’이라는 말의 유래를 살펴볼까요? ‘감(甘)’은 달다는 뜻이고, ‘귤(橘)’은 귤나무를 뜻하죠. 즉, 감귤은 ‘단 귤나무’ 또는 ‘달콤한 귤’이라는 의미입니다. 제주의 귤밭에서 감귤향에 흠뻑 젖어보세요!

귤 vs 오렌지

많은 분들이 귤과 오렌지를 혼동하시는데요. 귤은 감귤류에 속하고, 오렌지는 주귤류에 속합니다. 귤은 과피가 두꺼운 편이고 오렌지는 얇죠. 맛과 향도 귤이 더 진하답니다. 제주의 감귤과 오렌지의 차이를 느껴보세요!

그 밖에도 감귤의 다양한 품종, 재배 역사, 영양학적 가치 등 궁금한 점이 더 있다면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제주의 자랑거리인 감귤에 대해 꼭 알아두실 필요가 있겠죠? 즐거운 제주 여행되시길 바랍니다!^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