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의 맛을 이어가는 청량리 시장 할머니의 집
청량리 시장에서는 어렸을 적 시골집에서 맛봤던 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래된 골목길을 따라가다 보면 한 구석에 자리 잡고 있는 맛집이 있는데, 바로 박금자모둠전집입니다. 이곳은 청량리 시장에서도 이름난 맛집으로, 생생정보에도 소개되었을 만큼 유명한 곳이지요.
정성스레 만들어진 전통의 맛
박금자모둠전집의 할머니는 오랜 세월 정성을 다해 전통의 맛을 이어오고 계십니다. 주력 메뉴인 모둠전, 동태전, 호박전, 부추전 등은 할머니의 손맛이 그대로 살아있죠. 한 번 맛보면 계속해서 생각나는 그 맛에 깊은 매력을 느끼실 겁니다.
모둠전, 한입 베어물면 골골대는 맛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단연 모둠전입니다! 바삭하고 고소한 부추, 호박, 동태 등이 잘 어우러진 맛이 입안 가득 퍼지죠. 한 입 베어문 순간 고소한 향이 골골대는 맛에 홀딱 반하게 됩니다.
청량리의 명물, 전통 모둠전집
청량리 골목길을 한 번 지나가보세요. 작은 식당에서 풍기는 구수한 냄새가 코끝을 간지럽힐 겁니다. 반세기 넘게 이어져 온 박금자모둠전집의 맛은 청량리에서 명물이 되었답니다. 정성과 사랑이 깃든 할머니 손맛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가격대는?
이렇게 맛있는 전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가격대는 어떨까요? 소 10,000원, 중 15,000원, 대 20,000원으로 꽤 착한 가격대입니다! 돈 많이 들이지 않고도 정겨운 맛을 느껴볼 수 있는 곳이라 더욱 반가워요.
맛있는 추억을 만들어 가세요!
청량리에서 전통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박금자모둠전집을 찾아가 보세요. 할머니의 손맛이 살아있는 맛있는 모둠전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그 맛에 반하셨다면 또 오고 싶어질 테니까요^^ 청량리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한 맛집에서 전통의 멋과 맛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