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제철 산나물의 향연, 천상의 산나물 축제

 

새봄의 봄기운이 만연한 태백

해발 고도가 높은 태백 지역에서는 제철 산나물이 가득 풍기는 봄기운을 한껏 느낄 수 있습니다. 향긋한 향과 짭짤한 맛의 산나물은 봄철 태백의 최고 별미랍니다. 이런 황홀한 제철 산나물의 향연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축제가 있는데, 바로 천상의 산나물 축제입니다!

천상의 맛과 향을 선사하는 풍성한 축제

이 축제는 제철 산나물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연, 먹거리, 체험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풍성한 볼거리와 맛있는 산나물 요리로 온 가족이 만족할 만한 축제입니다.

개막행사

산나물 비빔밥 비비기 행사와 축하공연으로 화려하게 개막합니다. 산나물 비빔밥 만들기에 참여해보세요!

다채로운 공연행사

국악, 민요, 버스킹 가수 공연, 마술쇼, 지역 동아리 공연 등 다양한 무대가 펼쳐집니다. 흥겨운 공연을 즐기며 봄의 정취를 만끽하세요.

산나물 판매 및 먹거리

제철 산나물과 농특산물 가공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산나물로 만든 별미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푸드코트가 운영됩니다!

산나물 체험과 전시

산나물 식재 체험, 전통놀이, 산나물 골든벨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산나물 화분과 사진 전시회도 열려 산나물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봄날의 낭만을 만끽하세요

봄바람 가득한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태백 장성탄탄마당에서 열리는 천상의 산나물 축제에 오셔서 제철 산나물의 싱그러운 향과 맛을 음미해 보세요. 야시장과 프리마켓에서 봄날의 낭만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태백의 봄을 제대로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