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일리오, 자연 속에서 맛보는 여유로운 휴식 공간

센스 있는 야외 인테리어와 북카페부터 펫카페까지

올해로 개업 3년 차를 맞이한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산일리오 카페! 이름처럼 ‘산’을 닮은 듯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차분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이에요. 지붕 위로 보이는 탁 트인 하늘과 자연을 벗 삼아 차 한잔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실내와 실외에 북카페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독서 애호가라면 정말 좋겠어요~! ^^ 최근에는 반려견 동반 입장도 가능한 펫카페로 운영되고 있다니 반려동물 가족들께도 인기만점이랍니다.

탁 트인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아메리카노와 시그니처 디저트

산일리오의 가장 인기 메뉴는 바로 아메리카노와 시그니처 디저트 ‘펄른 시스타치오’입니다. 커피 한잔의 여유와 함께 시원한 냉風을 맞으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니, 환상적인 경험이 되지 않을까요? 펄른 시스타치오는 부드러운 크림치즈 무스에 바삭한 피스타치오 크림을 올려 만든 디저트로, 고소하면서도 산뜻한 맛이 매력적이랍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곁들여져 있어 더위에 지친 여름 입맛도 살려줄 거예요.

색다른 메뉴로 즐기는 가벼운 한끼

산일리오에서는 커피와 디저트 외에도 가벼운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카페라떼나 생과일 주스 같은 음료와 함께 금귤바질 에이드, 생과일 요거트볼 등을 곁들여 보세요. 산뜻한 맛과 영양까지 두루 갖춰 입맛과 건강 모두 잡을 수 있을 거예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산일리오는 산속에서만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선사합니다.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며 힐링하기에 제격이죠?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라면 평일 한가롭게 즐기는 것도 좋겠어요. 늦여름부터 가을까지 이어지는 계절에 방문하면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산일리오에서 보내는 색다른 휴식 시간, 기대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