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사랑 가득한 35년 내공의 통닭 맛집 천북양념통닭에서 입소문 맛을 느껴보세요!

 

가마솥에서 직접 튀긴 바삭바삭 간장치킨

여러분~ 경주에 있는 숨은 맛집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성동시장에 있는 천북양념통닭이라는 곳인데요. 이곳의 매력은 바로 엄마께서 35년 동안 이어오신 가마솥 튀김 비법이라고 합니다. 직화로 달군 가마솥에 하나하나 정성스레 튀긴 통닭은 바삭바삭하면서도 육즙이 살아있어 환상의 맛을 자랑한답니다. 특히 간장치킨은 이곳의 대표 메뉴라고 하는데요. 그 맛에 반한 단골들이 수북이 몰린다고 해요^^

튀김맛을 놓치지 않는 엄마의 비법

그렇다면 어떤 비법으로 통닭을 그렇게 맛있게 만드는 걸까요? 바로 식용유와 후라이팬을 바꿔가며사용하고, 예열 시간을 길게 두어 원재료와 기름의 온도차를 줄인다는 것이죠. 이렇게 하면 통닭을 튀길 때 기름 온도가 갑자기 내려가지 않아 바삭바삭한 맛이 살아나는 거랍니다. 정말 대단한 노하우가 아닐 수 없죠?!

하루 100마리 한정 판매

또 하나의 특징은 하루 100마리 한정 판매라는 건데요. 조기 매진되는 경우가 있을 만큼 인기가 대단합니다. 맛있는 통닭을 맛보고 싶다면 일찍 방문하는 것이 꿀팁이랍니다!

튀김옷 기스 없는 건강한 양념치킨도 인기

이외에도 양념치킨도 꼭 드셔보세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양념치킨은 건강도 챙기면서 고소한 양념 맛을 맛볼 수 있답니다. 양념도 엄마께서 정성스레 만든 것이라 그 맛이 일품이랍니다!

가성비 좋은 가격에 푸짐한 양

게다가 간장치킨양념치킨 모두 2만 2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요. 그 가격으로 큼직한 통닭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니, 정말 가성비가 좋지 않나요?!

35년 전통의 가마솥 직화 통닭 맛집으로 가보세요!

경주에 오셨다면 꼭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엄마의 사랑과 정성이 가득한 천북양념통닭의 맛에 반하실 거예요! 튀김이 맛있으려면 고단한 내공이 필요하다는 걸 여기서 증명해볼 수 있을 거랍니다. 전통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당장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