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칠곡양조장, 신동생막걸리의 매력에 빠져보자!

 

옛 것의 멋과 정성이 배어있는 전통 양조장

지리산 자락에 위치한 작은 고을 칠곡에서 140년 동안 이어온 전통 양조장이 있습니다. 바로 칠곡양조장인데요. 우리의 숨결과 땀이 배어있는 전통 방식으로 가마솥에서 직접 쑨 막걸리를 맛볼 수 있답니다. 이곳에서는 뭔가 특별한 매력이 느껴지는데, 바로 옛 것의 멋과 정성이 담겨있기 때문일 거예요~!

100% 국내산 재료로 빚은 신선한 생막걸리

칠곡양조장의 대표 제품인 신동생막걸리국내산 쌀 80%와 밀가루 20%로 만들어져요. 이렇게 좋은 재료를 사용해 전통 방식으로 발효시키니 신선하고 진한 막걸리 향이 매력적이죠? 특히 유통기한이 10일 밖에 되지 않는다는 사실! 정말 제대로 된 생막걸리라고 할 수 있겠어요^^

다양한 맛의 막걸리를 맛볼 수 있어요

칠곡양조장에서는 기본 생막걸리 외에도 바나나맛, 딸기맛, 레드와인맛 등 다양한 맛의 막걸리를 선보이고 있어요. 하나씩 맛을 보며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고르는 재미가 쏠쏠할 거예요~!

무인판매로 언제든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해요

칠곡양조장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무인판매 시스템인데요. 자판기처럼 편하게 언제든 막걸리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죠! 막걸리 맛을 보고 싶을 때 마다 편리하게 구입해서 먹을 수 있다니,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따끈한 막걸리 한잔의 여유를 언제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변에 볼거리도 많답니다

무인판매소 근처에는 금호강나루터, 송백제, 서리긍체납전 등 볼거리가 많이 있어서 막걸리를 마시며 주변 관광도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아름다운 경치와 더불어 정갈한 막걸리 한잔을 곁들이면 금상첨화겠죠?!

140년 역사를 이어온 칠곡양조장만의 자부심

칠곡양조장은 대를 이어 140년 동안 전통을 지켜오고 있다는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어요. 그 오랜 세월 동안 변치 않는 정성과 열정으로 최고의 막걸리를 만들어왔다는 게 대단하죠? 오늘날에도 변함없이 명품 막걸리의 대를 이어가고 있답니다!

자, 이렇게 140년 전통의 명품 신동생막걸리를 만나보셨는데, 어떠신가요? 고향의 정과 깊은 멋이 담긴 진정한 생막걸리의 맛에 한번 빠져보시면 어떨까요? 아련한 추억이 떠오르는 것 같이 향긋한 막걸리 한잔으로 여유로운 시간 가져보세요~!